위 드 형 식

 

 

 


직찍 - 150827 맥콜 프로모션 팬사인회 : 보고싶었어 형식아♡
Name 솜사탕Date2015/08/29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안녕하세요 ^_^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것같아요.. 형식이도 정말 오랜만에.. 세달만에 만나고 왔어요!!
그동안 형식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너무 적었고, 개인적인 일들로 올 여름은 바쁘게 지내다보니 오랜만에 저를 본 형식이는 반갑고 서운했었나봐요..
도대체.. 도대체 어디 있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찾았쪄여? >_< 앞으로는 찾지 못하게 더 꽁꽁 숨어있겠...............
는 무슨 형식이 말대로 자주보기로 예, 알겠습니다 ^_^ 자주 볼 수 있도록 형식이가 얼굴을 자주 보여주겠니?! ㅋㅋㅋㅋㅋㅋ
오랜만에 참 많이 반가웠고, 앞으로는 바쁜척 하지말고 형식이 만나러 자주자주 가야겠어요 :)




앤디 15-08-29  
얼마나 올만이었으면 형식군이 말까지 더듬었나요오~~~ ㅋ
저두 올만에 보는 형식군 넘 좋았네요 ㅎㅎㅎ
제이미 15-08-29  
형식군 표정이 넘 보기 좋습니다. 진짜 서운 했었나 봐요 ㅎㅎㅎ..... 도대체 어디 있었냐니......
이젠 형식군도 성숙된 느낌이 나네요. 점점 그리 되겠지만요~~~^^
사진너무 감사, 잘보고 갑니다^^
은혜 15-08-29  
얼마나 반가워했는지^^ 한마디에서 딱 표현되네요♡
정말 형식군이 많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줬음 좋겠어용~^^
완소형식 15-08-30  
저날 정말 너무 이뻐서...사진만 보는데도 심쿵이에요.^^ 형식이 보러 자주 가주시고 이쁜 사진도 많이 찍어주세요. 그게 형식이에게는 또 큰힘이 될수도 있으니까요.^^ 덕분에 저희도 이쁜 사진도 덤으로 보구요~~ㅎㅎ 봐도봐도 자꾸만 보고싶은 형식이네요. 사진 감사합니다~
식사중 15-08-30  
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가 잘못했네~~~~ 오빠가 얼굴을 안보여준건데말이에요ㅠㅠ그쵸?????????ㅋㅋㅋㅋㅋㅋ😀
앞으로도 오빠가 더 많이 말을 더듬을 수 있게 더 꽁꽁 숨어계ㅅ........는 뻥이고ㅜㅜ 자주자주 봐야져ㅠㅠㅠㅠㅠㅜ 오빠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자주 있었으면 좋겠구요ㅠㅠㅠ 보정에 편집까지 수고많으셨어요!!!!!! 오빠는 솜사탕님을 일하게합니다😁😁😁😁 😝😝😝
sik love 15-08-31  
형식이는 솜사탕님을 움직이게 합니다 ㅎㅎ
그러니 더 많이 볼수 있게 해주세요~ 형식군~~~^^
그래야 솜사탕님이 바삐 움직이시죠 ㅋㅋㅋ
잘보고갑니다^^
콜트니 15-08-31  
점점 남자가 되어가는 형식이 멋지네요~~표정하나하나 다 이쁘고 멋지고ㅋㅋ
잘 봤어요^^
암모니아 15-09-03  
가을 남자같아요.
멋있는 내 스타
별사랑 15-09-10  
이런사진 정말 오랜만이네여...형식군의 예쁜모습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..^^
jsj 15-10-06  
사진을 직접 찍으신거죠? 너~~~무 이쁘게 나와서 ...어쩜 이날 옷과 머리, 얼굴 모두 흠잡을 데 없이 완벽 그 자체네요. 실물도 보시고 형식씨가 아는척도 해주시고 정말 부럽습니다. 여기 들어와서 보고 싶은 형식이 실컷 볼수 있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.
팬미팅 일본에서 한다고 하는데 그 영상도 볼수 있었으면 너무 좋겠네요~
list       


NOTICE Date - 마스터의 자료가 올라오는 곳입니다.    4
350
직캠 - 170702 청순청순하게 노래 부르는 형식이♡ 여기 있을게♡  ♥3   솜사탕 2017/07/04
349
직캠 - 170702 박형식 HAPPY TOGETHER (Duet with 박효신)  ♥3   솜사탕 2017/07/03
348
직캠 - 170702 박형식 팬미팅 : 그 사람이 너라서  ♥4   솜사탕 2017/07/03
347
직찍 - 170610 프렌치카페 팬사인회 (준비중)   비밀글입니다  솜사탕 2017/07/03
346
직찍 - 170423 프리메라 (준비중)   비밀글입니다  솜사탕 2017/07/03
345
직찍 - 170314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시청률 공약 프리허그 이벤트  ♥9   솜사탕 2017/03/19
344
직찍 - 170208 영화 트롤 네이버 무비토크 (준비중)   비밀글입니다  솜사탕 2017/02/21
343
직찍 - 170208 영화 <트롤> 무대인사  ♥5   솜사탕 2017/02/11
342
직찍 - 161219 KBS2 월화드라마 화랑 The First Night 본방 단체 관람 이벤트  ♥4   솜사탕 2016/12/20
341
직찍 - 161216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 제작발표회 : 드디어 만난 삼맥종  ♥2   솜사탕 2016/12/17
340
직캠 - 160525 뮤지컬 삼총사 퇴근길 인사 : 형식아 보고싶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  ♥3   솜사탕 2016/05/26
339
직찍 - 151231 SBS 연기대상 : 많이많이 축하해 우리 형식이❤ 네가 최고얌👍  ♥9   솜사탕 2016/01/01
직찍 - 150827 맥콜 프로모션 팬사인회 : 보고싶었어 형식아♡  ♥10   솜사탕 2015/08/29
337
직찍 - 150528 한밤의 TV연예 레드카펫 녹화 : 싱그러운 여름날, 홍대 놀이터에서 만난 유창수 본부장님♡  ♥17   솜사탕 2015/05/31
336
직캠 - 150425 '가족끼리 왜이래' 도쿄 이벤트 : 긴 꿈이었을까.. '길 위에서' OST 박형식ver.  ♥8   솜사탕 2015/04/29
335
직캠 - 150425 '가족끼리 왜이래' 도쿄 이벤트 : 형식아, 넌 우리의 Everything  ♥17   솜사탕 2015/04/25
334
직캠 - 150314 홍대 버스킹 : V.O.S 형들과 부르는 어느날 어느곳 어디선가  ♥15   솜사탕 2015/03/14
333
직캠 - 150314 홍대 버스킹 : 홍대 거리에 울려 퍼지는 사탕보다 달콤한 형식이의 벚꽃엔딩  ♥13   솜사탕 2015/03/14
332
직캠 - 150312 뮤지컬 아가사 VIP 시사회 : 오랜만에 만난 형들이 반가운 형식이 ^_^  ♥15   솜사탕 2015/03/13
list     1 [2][3][4][5][6][7][8][9][10]..[18] next
kimamore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