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 드 형 식

 

 

 


직찍 - 150528 한밤의 TV연예 레드카펫 녹화 : 싱그러운 여름날, 홍대 놀이터에서 만난 유창수 본부장님♡
Name 솜사탕Date2015/05/31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첫방을 앞두고 만난 유창수 본부장 형식이 ^____________^
약 두시간동안 진행되었던 인터뷰에 형식이를 가까이서 오래오래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
바쁘게 촬영하랴, 촬영때문에 몸 관리하랴 그 작은 얼굴이 더 반쪽이 되어있어서 맘이 아팠네요.. 조금만 참자 형식아 ㅠㅠ
유창수역이 너무 좋다던 형식이, 애정을 가지고 촬영하는동안 많이 행복하겠죠?! 노력하는만큼 좋은일이 많았으면 참 좋겠습니다!
이제 정말 무더운 날씨의 여름이 찾아왔네요.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, 모기도 조심하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!!






회색후드 15-05-31  
얼마만의 사진 업뎃인가요 ㅠㅠ 형시기 멋있는 모습 잘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유창수를 너무 좋아하는 형시기 덕분에 새로운 드라마가 더 기대돼요 ㅎㅎ 이쁜 사진 감사드려요
은혜 15-05-31  
우와~~~^^역쉬~~솜사탕님의 손을 거쳐야~더 빛나는 형식군이 된다는거~^^
이날 저도 도움줄수있어서 기뻤다능요~^^♡
간만의 형식군~~한소절씩나왔던 노래도 반갑고~~진지한대답들도 반갑고
그저 반가웠던 시간이었네요~~다이어트ㅠㅠ힘들텐데~~진짜 조금만 더 참자구요~!
사진 넘넘 잘 보고 갑니당~♡.♡
러브멍뭉 15-05-31  
형식님도 반갑고.. 솜사탕님도 반갑고.. ^^
행복한 시간 추억할 수 있도록.. 분위기까지 담아주셔서 감사감사요~~
햄톨푸우 15-05-31  
솜사탕님의 사진 기다리고 있었어요^^ 봐도 봐도 좋은 형식이에요.♡ 감사해요~~벌써 여름도 다가오고 드라마도 곧 시작이네요 기대하면서 으샤으샤~해요~!!
Yossy 15-05-31  
솜사탕님 오랜만이네요~ 잘 지내?^^
형식이의 많은 멋진 표정♡ 항상 감사합니다^_^
귀요미형식 15-05-31  
기다리고 있었는데.. 얼마만에 솜사탕님의 사진인지..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!!
창수가 얼마나 기다려지는지 사진 보는 내내 설레임에 가슴이 콩닥콩닥!!!
한주 열심히 기다려야 겠어요,,
목소리 15-05-31  
우와~솜사탕님의 사진이라 더 더 잘생겨보여요 ^^
저 날 못간게 무지 아쉬웠는데 사진보니...더 아쉬워요 ㅠㅠ
그래도 유본 너~무 기대되요.
상류사회도 박형식도 대박나게 함께 응원해요~
파스텔 15-05-31  
형식이 사진도 넘넘 반갑고ㅠ 솜사탕님도 넘 오랜만이네요^^
잘생기고 멋진 형식이 사진 감사합니다~^^
공룡밥 15-05-31  
솜사탕님 넘반가워요. 솜사탕님이 찍으신 사진은 같은 형식군인데 더예쁘게. 멋지게 나오는것 같아요.애정하는 질과양때문일까요. 영상감사해요
별사랑 15-06-01  
자연광 아래서 더더 예쁜 모태미남 우리 형식이...이제 복근까지 갖추고ㅠㅠ 너무 완벽하면 부담스러운데...
암튼 유본부장님 본방사수할께여..화이링^^
sik love 15-06-02  
이날 정말 형식이는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큼 좋았어요~~
항상 언제나 어디서나 무조건 좋지만 ㅎㅎ 더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
솜사탕님도 오랜만이죠? ㅎㅎ
담주 본방사수!!!! 꼭!!!! 할꺼예요^^
형식이최고 15-06-04  
정말 그렇게 오래 볼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었었는데 참 행복했었어요...
형식군 말도 참 잘하고... 정말 노력하는만큼 좋은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!
솜사탕님 고생하셨어요~~ 멋진 형식군을 멋지게 담아서 보여주시느라....
감사합니다~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요~~!^^
런웨이박형식 15-06-05  
힘이 없어진 모습에 가슴이 아프네요~~~~~ㅠㅠㅠ 이러다 우리 형식군 소멸되는건 아닌지.. 진짜 바람만 강하게 불어도 날아갈것 같아서 안쓰러워요!!!
타이요우 15-06-08  
간만에 본 형식이.............넘이쁜데 많이 마른듯한.........드라마 기대할께요~~~^^
호라에몽 15-07-24  
홍대에서 만난게 엊그제 같은데 ㅠㅜ 벌써 다음주가 드라마 마지막주네여ㅠㅠㅠ 늦었지만 사진 잘 보고갑니다아😊
jocelyn 15-08-11  
감사합니다♡♡♡♡♡완전 멋이다ㅠㅠㅠㅠㅠ
하루 17-05-12  
왕 사진예술이에요 ~잘보고갑니당~^^
list       


kimamore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