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 드 형 식

 

 

 


직캠 - 150312 뮤지컬 아가사 VIP 시사회 : 오랜만에 만난 형들이 반가운 형식이 ^_^
Name 솜사탕Date2015/03/13






By. 회색후드님



정글 다녀와서 오랜만에 보는 형식이인데......... 전 독감에 걸려 시름시름 앓고있는ㅠㅠ 하지만 띠로링.. 회색후드님께서 반가운 형식이를 담아주셨어요!!(사랑해요 회색후드님♡)
반가운 진사 형들과의 만남에 영상을 보는것만으로도 느껴지는 즐거워 보이는 형식이네여.. 수로형에게 안기는 형식이는 참 귀엽고 아가아가 이쁘네여 ㅋㅋㅋㅋㅋㅋ
정글 다녀와서 피부 걱정했는데 반짝반짝!! 역시 형식이는 걱정 안해도 스스로 잘하니까요.. 맛난거 많이 먹고 체력보충해서 좋은 모습으로 빨리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!!
따뜻한 봄이 오려나 했는데 아직 많이 쌀쌀하네요.. 모두 저처럼 감기 걸리지 마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^_^





솜사탕 15-03-13  
https://youtu.be/FsgaoH4pU98
sik love 15-03-13  
독감에 걸리셨구나 ㅠㅠ 요즘 독감이 독하고 오래간대요 저도 고생했죠...말그대로 죽다살아난 기분? ㅋㅋ
몸조리 잘 하셔서 언능 벌떡 일어나셔요~~
그나저나 형식이는 멀 먹고 이렇게 잘생기고 멋진거죠? ㅠㅠ
기럭지대박! 비율대박! 얼굴대박! 니트대박! 어깨 bbb 안이쁜곳이 없는 형식이 ㅠㅠㅠㅠ
점점 더 멋있어지면 어쩌라는거죠~~~ 역시 형아들옆에 있음 귀욤귀욤 ^^
반전매력남!!
파스텔 15-03-13  
에공!!요즘 독감유행이라더니....얼른 낫길 바래요^^
영상속 형식이 빛이나네요!!빛이나 >_<
정글 다녀와서 피부 많이 상하고 탔을까봐 걱정되던데 정말 다행이다 싶어요~
기럭지는 말할껏도 없고 니트입으니 어깨깡패가 따로 없네요ㅋ
수로형님 안아줄때 형식이 표정 넘 다정하면서도 귀여워요^_^
유메 15-03-13  
정글다녀온거 맞나요? 어쩜 이리도 빛이 날까요 T_T
형식이의 어깨는 사랑입니다.. 태평양 어깨.. 매달려보고시퍼여..(죄송)^_T
솜사탕님 감기 얼름 나으시고 회색후드님 영상 감사해여 꾸벅 ^_^
pinky 15-03-13  
감사합니다. 독감 조심하세요^^
은혜 15-03-14  
회색후드님덕분에 이쁜 형식군 한번더 보게되네요~~감사합니다~♡
솜사탕님~~감기어여 나으십시다>_<
타이요우 15-03-14  
간만에 진짜사나이 형님들을 만나서 기분좋아보이는 형식이.............민낯인데도 불구하고 반빡반빡 보송보송한 피부가 놀랍습니당~~~^^
별사랑 15-03-15  
영상속의 형식군...많이 예쁘네여...^^
BGM이 봄날같은 형식군이랑 너무 잘어울려여...예쁜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~
목소리 15-03-16  
햇살처럼 밝고 빛나는 형식군..
보는 사람까지 미소짓게 만드네요.
니트!!!!
이 날 코디 정말 예쁘고 멋짐 폭발입니다.
감사해요~~
perfunctory 15-03-17  
니트는 사랑이네요. ㅎㅎ 감사해요 잘보고 갑니다.
정란 15-03-21  
예쁜형식이 잘보고 가요...^^
즐건 주말 보내세요..^^
도파민 15-04-01  
수로형님이랑 다정하게 꼭 껴안아 인사하는 형식이 보니 저절로 미소 지어져요.. 어쩜 저리 사랑둥이 일까요ㅠㅠ 영상 감사히 보고갑니다~
jocelyn 15-08-11  
감사합니다♡♡♡♡♡ㅠㅠㅠㅠㅠ
콜트니 15-08-19  
울 형식이 넘 넘 이쁘네요~~~~~~~~~~~
수우 17-08-18  
정말 좋아하는 영상이에요 이쁜 형식이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
list       


kimamore.com